넘흐덥네용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넘흐덥네용ㄷㄷ

1 1 0
넘흐덥네용ㄷㄷ


 
에어컨 틀고있음 춥고
 
끄면 덥고 선풍기 돌리면 손님이 덥다해고
 
아놔 냉방병 걸리겠네욧 ㄷㄷ
 
여름징쨔 싫다욧!!!

1 Comments
17분전  
고생하셨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