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는날 항상 보면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안되는날 항상 보면

3 1 0


 그냥 그날 슈 자체가 내가 보는 그림 안주는 슈가 많은듯

잘 주는 날은 내가 보는 그림 위주 슈고 ㅇㅇ

3 Comments
1시간전  
안되는 날...  조절이 안되는게 넘 힘들져
(작성자) 44분전  
[@스미스] 분노, 음주벳이 제일 최악임.
2분전  
감정조절이 제일힘듭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