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봌ㅋㅋㅋ
3
1
0
1시간전
맹봌ㅋㅋㅋ

맹봌ㅋㅋㅋ
일단 썰이긴한데...
아시안컵 핑계로 귀국 안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뭇매 오지게 맞을까봐 ㅋㅋㅋ
그나저나 축협은 뭐하는거임? 바로 경질 안해??
뭐 그밥에 그나물인데 국민여론이 100%인데도
꿈쩍도 안하는게
이젠 당연한 수순이라는 생각도 드네 ㅋㅋㅋ








반복
똘비
s클래스천문
112ddy
나혼자도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