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40 0 0

빰빠빰~~~~~

 

바로!!

 

광복절 아침이네요~~ 태극기 달아야겠습니다~~

 

굿모닝입니다!!!

40 Comments
2023.08.15 08:33  
대한민국 만세!

Congratulation! You win the 443 Lucky Point!

(작성자) 2023.08.15 08:35  
[@kinn] 대한독립만세!!!
2023.08.15 08:34  
레드솬님 어서오세요 뭉념!
(작성자) 2023.08.15 08:36  
[@리칭이] 굿모닝이예요!!! 벤피카가 또 한폴낙을 만들어버린 아침입니다 ㅋㅋㅋ
2023.08.15 08:38  
[@레드스완] 헛.........................................전번불러요 다둑엇다리
(작성자) 2023.08.15 08:39  
[@리칭이] 공격수 무사인가 그놈이 퇴장당해서 망했따리 ㅋ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966 Lucky Point!

2023.08.15 08:40  
[@레드스완] ㅠ_ㅠ 누구지요 무사는또 무사시인가

Congratulation! You win the 871 Lucky Point!

(작성자) 2023.08.15 08:41  
[@리칭이] 저도 모름 ㅋㅋ 개막식은 패스해야하느봐여
2023.08.15 08:34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2023.08.15 08:36  
[@스라소니] 좋은하루되세요!!
2023.08.15 08:35  
굿모닝입니다
(작성자) 2023.08.15 08:36  
[@호이시치] 조은아침!!!!
2023.08.15 08:38  
[@레드스완] 즐거운하루시작해봅시다ㅎ
2023.08.15 08:36  
ㅎㅎㅎ묵념 좋죠 ㅎㅎㅎ
(작성자) 2023.08.15 08:37  
[@하나로마트] 묵념한번하고 하루 시작합시다 ㅋㅋㅋ
2023.08.15 08:42  
개막식은 홈이 핵빡세요
(작성자) 2023.08.15 08:43  
[@리칭이] 축구는 어렵당께요 ㅋㅋ 맹구는 언더 푸근했는뎅 ㅠㅠ
2023.08.15 08:44  
ㅎㅎㅎㅎ이번 맨유는 두고봐야할것같아요 텐하흐축구는 수비가 기반이된축구라 맨유기대됩니다 저는 겨울이적시장떄 엄청 영입할것같아요
(작성자) 2023.08.15 08:46  
[@리칭이] 저는 리버풀 응원갑니다 ㅋㅋ
2023.08.15 08:47  
[@레드스완] ㅎㅎㅎ네 리버풀도 저도 응원해요 이번시즌 탑4 생각하는게
리버풀 맨시 맨유 아스날이라서요
전 개인적으로 이번시즌이나 다음시즌 리버풀 우승할수있다고생각해요
(작성자) 2023.08.15 08:48  
[@리칭이] 그 4팀만 배팅갑니다 ㅋㅋㅋ 나머지는 무서움...
2023.08.15 08:49  
[@레드스완] ㅋㅋ 근데 리버풀은 지금수비이슈있고 맨유는 공격이슈있고 한데 그래도 저는 이번시즌은 빅4 복귀할것같네요 첼시는 첫경기잘했다고 잘할것같진않아요
(작성자) 2023.08.15 08:51  
[@리칭이] 뉴캐 저번시즌 잘했는데 반짝이 아니져? 이번시즌도 잘할꺼 같은디..
2023.08.15 08:52  
[@레드스완] 네 반짝아닐거같아요 엄청잘해요 지금실력으로만보면
1.맨시2.뉴캐3.브라이턴 이런순일것같아여 근데저는
네임밸류나 개개인선수기량이 올라올것같아서요
나머지 빅4가 괜히돈쓰는게아닐테니 에디하우도 5~6위하지않을까요
첼시도 잘하던데 믿지않아요 ㅋㅋ
(작성자) 2023.08.15 08:54  
[@리칭이] ㅎㅎ 여윽시 전문가~~ 샤워좀 하고 올께여~~~
2023.08.15 08:55  
[@레드스완] 다녀오세요 스완사마
2023.08.15 08:45  
굿모닝입니다~~
(작성자) 2023.08.15 08:46  
[@라덴론] 굿모닝입니다. 갓데론님!!!
2023.08.15 09:09  
[@레드스완] 네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2023.08.15 08:49  
과거를 잊으면안되죠
(작성자) 2023.08.15 08:49  
[@천재하늘이여라]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2023.08.15 09:26  
문념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 2023.08.15 09:35  
[@사슬이] 굿모닝!!!
2023.08.15 09:27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 2023.08.15 09:35  
[@카배카배] 안녕하세요!!!
2023.08.15 09:38  
일동 묵념 ㅎㅎ 광복절은 회사에서 ㅋㅋ 태극기 다셧습니까
(작성자) 2023.08.15 09:40  
[@매크매크] 찾아봤는데 안보여요..ㅠㅠ
2023.08.15 09:49  
행복한 광복절입니다~
(작성자) 2023.08.15 09:53  
[@지능적배팅] 휴일은 항상 행벅하죠 ㅎㅎㅎ
2023.08.15 10:00  
[@레드스완] 진짜 너무 좋습니다!
제목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b1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