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볼 만한 공포영화 없나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요즘 볼 만한 공포영화 없나요!?

23 0 0

 

요즘 뭔가.. 밤만 되면 등꼴 오싹오싹 해지는 공포 영화가 보고 싶은데..

 

컨저링, 링, 전설의고향ㅋㅋ, 대부분에 공포 영화는 본 것 같은데..

 

진짜 더위를 한방에 쏵 날릴 수 있는 공포 영화 없을까용..?

23 Comments
2023.08.28 22:48  
옥수역귀신 무섭더라구요 !!
(작성자) 2023.08.28 22:49  
[@원숭이라면] ㅋㅋ 헛! 혹시 웹툰 옥수수 귀신 말씀 하시는 건가요!!
2023.08.28 22:50  
곤지암보시죠 귀신보다 기획이 무서운 그 영화
(작성자) 2023.08.28 22:57  
[@타타타] 그럴까요! 오랜만에 곤지암 다시 볼까용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58 Lucky Point!

2023.08.28 22:53  
저도 오랜마넹 보고싶네요^^
(작성자) 2023.08.28 22:57  
[@아이으] 아ㅋㅋ 진짜ㅋㅋㅋ 귀신의 집이라도 갔다와야 하나ㅋㅋㅋㅋㅋ 싶습니다!
2023.08.28 22:53  
예전에 비해서 여름에 공포 영화가 요즘은 많이 안나 오는것 같아요
(작성자) 2023.08.28 23:02  
[@사슬이] 맞습니다!! 공포영화가 잘 안나오더라구요ㅠㅠ 애나벨도 재밌게 봤었는데...ㅎ
2023.08.29 00:01  
[@비니시우스1] 애나벨 ㅋ 생각나네요 옛날에는 공포영화가 나름 낭만이 있었는데
2023.08.28 22:54  
공포영화
(작성자) 2023.08.28 23:03  
[@성남도시개발공단] 성남도시님께서 제일!! 무섭게 보셨던 공포영화는 무엇이였습니까ㅎㅎㅎ!?
2023.08.28 23:03  
[@비니시우스1] 음 내가 제일무섭게본거는 인시디어스 ㅋㅋㅋㅋㅋ
(작성자) 2023.08.28 23:06  
[@성남도시개발공단] 오오!!! 감사합니다! 인시디어스 빨간문 시청하고 오겠숨니다!
2023.08.28 22:54  
곤지암 굳

Congratulation! You win the 884 Lucky Point!

(작성자) 2023.08.28 23:05  
[@성준] 곤지암 남양..정신병원ㄷㄷ  조심 또 조심하십쇼!!!
2023.08.28 23:00  
제 사진?
(작성자) 2023.08.28 23:03  
[@이야이야요] ㅋㅋㅋㅋㅋ 아 진짜용!? 이야이야님 사진 볼 수 있는 방법이ㅋㅋ???
2023.08.28 23:03  
심야괴담 보셧나요 ??ㅎㅎ
(작성자) 2023.08.28 23:04  
[@매크매크] 심야괴담 솔라편 봤습니다!! 혹시 매크님 심야괴담 어떤 편이 가장 무섭습니까!? 추천 부탁드립니다!!!
2023.08.28 23:04  
옛날 공포 영화가 진짜 무섭는데 ㅠㅠ
2023.08.28 23:08  
공포영화보면 화장실가기빡셈ㅎ
2023.08.28 23:16  
전 사실 기반으로 만든 공포 영화 좋아해서 ㅎㅎ 저는 컨저링만 봄 ㅎㅎ...
2023.08.28 23:46  
사이렌이용
제목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b1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