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심 했습니다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결심 했습니다

level-15holy1회
41 0 2

저 홀리쥇 조만간 사라지면 산에 올라간것으로 알고 계십쇼

 

산에 올라가서 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 속세에서 벗어나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습니돠

 

아무일 없었고 그냥 앞집님이랑 얘기하다보니 갑자기 땡기네요 ㅎㅎ

41 Comments
2023.08.30 12:17  
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18  
[@난님] 난님도 같이 가실래요?
2023.08.30 12:19  
[@holy] 뒤따라가겠습니드 ㅋㅋ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19  
[@난님] 저랑 손 꼭 잡고 올라가시죠~
level-15앞집1회
2023.08.30 12:23  
매일 108배 하셔야 합니다. 튼튼한 꿀벅지가 완성되기 전에는 하산금지.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24  
[@앞집] 템플스테이 말고 그냥 텐트 하나 사서 올라가겠습니다..
level-15앞집1회
2023.08.30 12:26  
[@holy] 제가 올린글 함 보시져. 가싈?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29  
[@앞집] 저거 보니까 더 땡기네여

어렸을때부터 천체망원경 같은거 하나들고 별 구경하고 힐링하고 하는게 꿈이였는데..
level-15앞집1회
2023.08.30 12:33  
[@holy] 오.. 별구경 좋아하시면 백패킹과 사진 이 두개의 취미를 함께하시는거 추천. 제가 그랫거든요.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5  
[@앞집] 근데 가면 요리도 직접 해야하는데 요리가 걱정이네요..
level-15앞집1회
2023.08.30 12:54  
[@holy] 밀키트 챙겨가거나 간단하게 먹어야죠 백패킹인데.. 산에 배낭매고 가면 힘들어여
2023.08.30 12:24  
산에 들어간 겸 산삼 캐러 다니세뇨!!!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26  
[@메롱이] 삼 캘시간에 책 읽어야지요~
2023.08.30 12:26  
나 템플스테이 한번 해봤는데 개좋음 한 번 해봐!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26  
[@꽉끼는때끼] ㄹㅇ로? 근데 걱정 되는게 지금은 무교인데 전에 교회 다닌거 땜시 뭔가 종교적인거 시키면 거부감 들 거 같은데

그냥 거기서 지내는거만 하는거는 안되나?
2023.08.30 12:29  
[@holy] 그거 아마 체험형 휴식형으로 나뉘는데 휴식형 하면 될걸??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29  
[@꽉끼는때끼] 오호 개꿀딱이네 진짜 진지하게 한번 알아봐야거따
2023.08.30 12:35  
[@holy] 나 거기서 책읽고 정신수양함 ㅎㅎ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6  
[@꽉끼는때끼] 누가 비추 누렀는데 찾아가서 뺨 때리면 되는 부분?
2023.08.30 12:49  
[@holy] 에이 실수겠디!

Congratulation! You win the 727 Lucky Point!

2023.08.30 12:26  
템플스테이 간답니다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28  
[@레드스완] 스완님도 같이 가쉴?
2023.08.30 12:31  
[@holy] 궁금하긴한데.... 밥이 안맞을꺼같음...고기없자나여 ㅎㅎㅎ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2  
[@레드스완] 텐트 하나 사서 산 직접 올라가서 할까 고민중 입니돠 ㅎㅎ
2023.08.30 12:34  
[@holy] 너무 고생길인거 같은데... 휴식이 필요합니까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6  
[@레드스완] 휴식+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습니돠 ㅎㅎ
혼자서 그러고 있으면 뭔가 하는거에 집중도 잘 될거같구
2023.08.30 12:39  
[@holy] 가장 걸리는게 아디다스모기입니다... 산모기는 전투력 만랩에 항상 화가 나있습니다...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41  
[@레드스완] 아디다스모기... 강적이죠..
2023.08.30 12:43  
[@holy] 산보단 바다입니다!! 먼가 뻥 뚫린대서 조용히 생각정리도 하고 그러면 기분이 한결 나아질꺼 같습니다..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45  
[@레드스완] 저 산 클라이밍도 하고 싶습니다 ㅎ 하고 싶은게 많을 나이 홀리쥇 입니다~
2023.08.30 12:47  
[@holy] 젊은이 좋쿠나아아!!! 이제 등산해도 무릎이 아파올 나이인데 흑흑. 산의 맑은정기로 맘속 응어리를 털어내고 오세요!!
2023.08.30 12:33  
자연인 가시는 겁니꽈?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3  
[@미년] 몇일만 체험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3 Lucky Point!

2023.08.30 12:36  
[@holy] 몇일이나 혼자 산속에... 힘들듯요 ㅠㅠ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7  
[@미년] 제가 한번 도전 해보고 후기 남겨 드리겠습니다 ㅎㅎ
2023.08.30 12:36  
홀리상 왜그래!!!!!!! 살아서 돌아와야해!!!!!!!!!
level-15holy1회
(작성자)
2023.08.30 12:37  
[@장이수] 같이 가쉴? 재밌을거 같은데 ㅎㅎ
2023.08.30 12:51  
[@holy] 장소 어디야!!!!!!!
2023.08.30 12:48  
다녀오세요 홀스님
2023.08.30 15:34  
템플스테이 좋죠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841 Lucky Point!

2023.08.30 15:48  
좋습니다 굿
제목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b1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